메뉴 로고
전화

  언론보도


상안검 눈꺼풀 노화, 눈썹거상술 & 꺼진눈지방이식으로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차르트성형외과 작성일19-11-27 15:57 조회2,179회 댓글0건

본문

977a503cda906722012672d5d192b665_1574837766_1744.jpg




노화 현상이 가장 빠르고 깊게 나타나는 부위는 바로 ‘눈꺼풀’이다. 눈꺼풀의 노화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형태로 나타나는데, 눈꺼풀에 지방이 쌓이면서 늘어져 안검하수가 생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눈두덩이 위쪽이 움푹 꺼져 매사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으로 고민하는 사람도 있다. 이처럼 사람마다 노화의 정도를 비롯해 그 결과로 나타나는 증상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본인 상태에 따라 ▲상안검수술 ▲눈썹거상술 ▲꺼진눈지방이식 등으로 ‘맞춤 솔루션’을 진행해야 한다.

먼저 상안검수술은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를 일부 제거하고, 불필요한 지방이나 근육을 제거해 젊고 생기 있는 눈매로 만드는 수술법이다. 처진 눈꺼풀은 물론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눈꺼풀처짐으로 인해 눈꼬리가 파묻혀 짓무름 현상을 겪거나, 시야 확보가 어려울 경우 상안검수술을 통해 그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근본적인 근육의 힘을 강화할 수 있도록 수술을 집도해 눈꺼풀 근육을 교정하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눈에 힘을 줘 생기던 이마 주름을 예방할 수도 있다.

눈썹하거상술의 경우 상안검수술로 개선되기 어려울 정도로 기능적 불편함을 느끼거나 상안검 수술이 적합하지 않을 때 시행하는 수술법이다. 나이가 들면서 눈썹과 눈꺼풀 부위가 처지는 현상으로 답답해 보이는 눈매를 가진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처럼 눈썹거상술은 처진 피부를 당겨 눈꺼풀 처짐을 개선함과 동시에 눈가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다.

여기에 눈썹거상술 흉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기 위해 흉터 부위에 ‘반영구 눈썹 문신’ 시술을 진행하는 방법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방법의 경우 처진 눈꺼풀을 개선함과 동시에 숱 많은 자연 눈썹으로 변화해 이미지 개선을 꾀할 수 있어 더욱 젊어 보이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처진 눈꺼풀 교정을 위해서는 쌍꺼풀 수술이 필수라고 생각되지만, 눈썹하거상술은 눈썹 아래 절개를 통해 효율적으로 눈꺼풀을 당겨주기 때문에 쌍꺼풀 없이도 또렷한 눈매로 변화할 수 있다.

아울러 노화가 진행되면서 눈두덩이 꺼짐, 눈꺼풀 꺼짐 등 눈 위에 볼륨이 꺼지는 눈꺼풀 꺼짐 현상 또한 흔히 나타나게 되는데, 이 경우 꺼진 눈 지방이식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아랫배나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신체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해 꺼진 눈꺼풀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눈두덩이 지방이식은 자가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다는 것이 장점이며, 영구적으로 지방 조직이 남아 있어 오래 유지된다. 염증이나 부기 등 부작용이 거의 없어 빠른 회복도 가능하다.

이와 같이 눈꺼풀에 찾아온 노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사람마다 필요한 바가 각기 다를 수 있으며, 모든 수술은 경우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한 후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따라서 상안검수술 후기나 상안검수술 가격, 눈썹거상술 비용 등을 고려하기에 앞서 전문 의료진과 이야기를 나누며 체계적인 계획 수립 후 수술을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글: 용산역 모차르트성형외과 원창훈 원장


출처: 산업일보 (http://www.kidd.co.kr/news/21218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내용보기]
오시는길
오시는길